영업자들이 고사위기에 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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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갑을 닫는 사람들이 늘면서 자영업자들이 고사위기에 처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들이 '소주2000원'이란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주류 마진을 거의 남기지 않는 대신 손님을 끌어모으겠다는 박리다매 전략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독자 약 2만 7000명을 보유한 유튜버 '투깝이'가 지난해 8월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 갈무리.
가격 경쟁력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이소몰과 당근 앱 이용자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특히 생활비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1000~2000원짜리 초저가 상품이라도 절약하려는 소비 경향이 두드러진 것으로 분석된다.
게티이미지뱅크 10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업체.
(사진=카카오 톡딜 캡처) 26일 자연애F&B 측에 따르면 업체는 전날 온라인.
정상가 1만9900원인 구운란을 단돈2000원에 판매한 업체가 '판매 가격 책정 오류'로 인한 실수라고 밝히며 환불 처리하겠다고 하자 반발이 쏟아졌다.
사진은 해당 업체가 판매한 구운란의 모습.
/사진=톡딜 캡처 구운란 2판을 단돈2000원에 판매한 업체가 이를.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다가 업체 측이 ‘판매 가격 책정 오류’로 인한 실수가 있었다며 사과문과 함께 환불 처리.
10일 군에 따르면 이날부터 울진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관광택시 서비스에 들어갔다.
관광택시는 울진군 죽변면 해안 스카이레일.
2500원으로, 폴라포는 1800원에서 2200원으로 각각 올랐다.
초콜릿이 들어간 과자류 값도 올랐다.
빼빼로는 1800원에서2000원으로, 칸쵸(컵)는 2400원에서 2800원으로 각각 올랐다.
씨리얼초코(컵)는 2800원으로, 마가렛트는 3400원으로 100원씩 오르고 몽쉘생크림.
현수막, 전단, 포스터, 스티커 등을 찾아 정비하면 수거량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한다.
보상금은 크기에 따라 1장 당 현수막 1000~2000원, 전단·포스터 200~300원, 스티커 300~500원 등이다.
수거된 광고물의 적절성 등을 확인해 지급한다.
한도는 1인 월 최대 150만.
하늘보리 등 음료수 가격이 10% 오른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다음달 1일 자로 하늘보리와 옥수수수염차 500㎖ 가격을2000원에서 2200원으로 올린다.
이외에도 오곡누룽지 500㎖, 결명자차 500㎖ 제품 역시2000원에서 2200원으로 200원을 인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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